세계적 권위의 챔피언쉽을 치룰 수 있는 완벽한 명코스
1번홀 : 드 넓은 이천시내와 중부고속도로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홀로, 그린 옆 벙커보고 맘껏 치는 홀이다.
2번홀 : 벙커가 시야에 많이 들어와 페어웨이가 매우 좁아 보여 어렵게 보이는 홀이지만, 정면에 보이는 하트 벙커로 치면 무난하다. 세컨샷 우측과 좌측에 해져드가 있는데 조금 짧게 치는 것이 좋다.
3번홀 : IP지점의 여유 공간이 매우 적으므로 욕심을 부리면 안되는 홀이다. 늘 앞바람이 부는 홀이므로 3on1 퍼팅 작전이 매우 현명하다.
4번홀 : 그린 주변을 해져드가 감싸고 있는 홀로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으니 클럽 선택에 신경을 써야 하는 홀이다.
5번홀 : 보기에는 아주 평범한 홀로 보이지만 매우 까다로운 홀 로, 우측 벙커보다 좌측으로 쳐야하고, 보이지 않는 해져드가 있어 티샷 힘 조절이 중요하다.그린이 매우 크고 경사가 착시 가 심한 홀이니 2퍼팅에 만족해야 하는 홀이다.
6번홀 : 티샷은 쉬운 홀로 페어웨이 중간 좌측, 멀리 보이는 벙커 방향으로 티샷한다. 그러나 세컨샷에 우측 나무와 좌측 벙커가 시야에 들어와 어려워 보이나 우측 그린을 보고 샷을 하여 좌 벙커만 피하면 파플레이가 무난한 홀이다.
7번홀 : 아름다운 꽃들과 긴 해져드 그리고, 그린 앞 벙커가 어우러져 매우 아름다운 홀이다. 사선으로 이중그린이므로 핀의 위치에 따라 클럽 선택이 중요하다.
8번홀 : 심하게 꺽인 우 도그렉 홀로 페어웨이 중간에 보이는 라이트를 보고 티샷해야 한다. 그린 앞과 뒤의 경사가 심하므로, 조금 짧게 공략해도 좋다.
9번홀 : 정면에 보이는 2개의 벙커 중 좌측벙커보고 티샷하고, 그린앞 우측에 보이지 않는 해져드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.